Art/클래식, OST

Samba deLUXE - Ensemble LUXE(앙상블 뤽스)

하늘아래뫼 2010. 2. 25. 23:48

 

 

 

28390

 

Samba deLUXE

- Ensemble LUXE(앙상블 뤽스) -

 

아티스트 Ensemble LUXE(앙상블 뤽스)

앨범정보 싱글, Studio

타이틀곡 Samba deLUXE

장르/스타일 클래식>크로스오버

발매일 2010.02.25

 

앙상블 뤽스  ensemble LUXE
이다은(Violin), 최희선(Viola), 조숙진(Cello), 최지원(Flute)
 
평범한 앙상블은 이제 진부하다. 드디어 우리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新 앙상블이 등장한다. 여느 여성들처럼 일상에서 커피와 수다를 즐기는 앙상블 뤽스는 한 자리에 모여 대화를 나누면 마냥 천진난만한 소녀들이지만 무대 위에서 연주에 몰입하는 순간 성숙하고 깊이 있는 소리의 조화를 이루며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여신으로 거듭난다. 이제껏 국내에서 만나지 못했던 새로운 레파토리와 구성으로 고전 클래식은 물론 다이나믹한 재즈와 새롭게 편곡된 곡까지 다양한 관객층을 사로 잡는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여성 연주자들로 구성된 ensemble LUXE는 멤버 모두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사중주단이다. 바이올린 이다은, 비올라 최희선, 첼로 조숙진, 플루트 최지원은 재학시절부터 실기 우수생 및 콩쿨 입상으로 이미 음악적 끼와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그간 다양한 음반 참여와 연주 경험으로 뛰어난 무대 매너를 갖고 있다.

각각 다른 매력으로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지만 함께 앙상블 연주를 하면 그 어울림은 무대 위의 연주자 뿐만 아니라 한 공간에 있는 객석과의 조화를 이룬다. 앙상블 뤽스의 목표가 바로 이것이다. 폭넓고 다양한 관객층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나누며 그녀들의 음악적 소신을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무대에까지 진출 할 예정이며 더 나아가 세계무대를 전망하고 있다. 2010년 2월 유니버설뮤직에서 데뷔 음반 발매 예정이다.
 
출처 : 호암아트홀     기사 ; 데일리 웨프  편집팀<webmaster@wef.co.kr>

 

 

 

 

일 시: 2010년 3월 12일(금) 오후 8시, 13일(토) 오후 5시 (총 2회) 

장 소: 호암아트홀

연 주: 박종훈, 앙상블 뤽스_이다은(Violin), 최희선(Viola), 조숙진(Cello), 최지원(Flute)

티 켓: 전석 3만원, 커플석 5만원

공연문의: CREDIA 최민경 02)751-9606~10

 

 

 

 오늘 개시한 따끈따끈한 음악 - 첫개시 !!!!